본문 바로가기
뉴스

배우 천우희 김혜수 엄정화와 남다른 친분

by 중고차수출 초이무역 2019. 7. 9.
728x90
반응형
배우 천우희가 김혜수 엄정화와 남다른 친분을 드러냈다.
8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드라마 '멜로가 체질'로 호흡을 맞출 천우희·안재홍이 출연했다.

이날 천우희가 영화 '한공주'로 2014년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던 사실이 화두에 올랐다. 천우희는 당시 "이렇게 작은 영화에 유명하지 않은 제가 이렇게 큰 상을 받다니, 포기하지 말라는 뜻으로 주시는 것 같다"고 눈물의 소감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천우희는 "잊을 수 없는 순간이다. 저는 제가 울고 있는 줄도 몰랐다. 그런데 화장이 다 지워질 정도로 눈물을 흘리고 있는 것을 나중에 알았다"라고 회상했다. 이에 안재홍은 "제가 그 옆에 있었다. '족구왕'이라는 작품으로 신인상 후보에 올랐었다. 천우희 씨가 될 것 같았다. 느낌적으로 알았다"라고 치켜세웠다.

그뿐 아니라 천우희가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할 때 김혜수가 함께 울었던 사연이 소개됐다. 또 김혜수가 '2017 백상예술대상'에서 천우희에게 손등 키스를 하는 것이 포착되며 화제에 오른 바 있다.
천우희는 "그때 무명 배우들의 축하 무대를 보며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눈물을 흘리다가 김혜수 선배님과 마주쳤고, 손등 키스를 해주셨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이어 "김혜수 선배님이 이번에 '멜로가 체질' 촬영 중에 제일 먼저 커피차를 보내주셨다. 너무 감사하다. 김혜수, 엄정화 선배님이랑 소모임이 있는데 시간 될 때마다 모이려고 하고 있다"라고 남다른 친분을 드러냈다.
한편,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영한다.

728x90
반응형